민주노조 건설을 위한 전남·전북 순회 집회 안내 / 6.8 전남본부 집회
작성자: 최종관리자 | 조회: 924회 | 작성: 2020년 6월 8일 9:09 오전2020민주노조 건설을 위한 KT민주동지회의 전남/전북 순회 집회를 안내드립니다. 근속승진 부활, 고과연봉제 폐지, 정년연장 등 조합원 권익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는 올해 연말 노조선거에서 반드시 민주노조를 세워내야 합니다.
민주노조 건설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집회를 아래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전남/전북 조합원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6. 8(월) : 전남본부
- 6. 9(화) : 서광주지사
- 6.10(수) : 북광주지사
- 6.15(월) : 동순천지사
- 6.16(화) : 목포 하당지사
- 6.22(월) : 전주지사
- 6.23(화) : 북전주
- 6.24(수) : 익산지사
[ 6.8 전남본부 집회 ]
아래 내용은 6.8 전남집회 주요 계획(안)입니다. 집회 내용을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전남본부조합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희는 KT전국민주동지회 회원들입니다. 멀리 서울에서 구례에서 전남조합원들을 만나기 위해 오늘 이자리에 참석했습니다. 정말 반갑습니다.
지금부터 kt민주노조건설을 위한 조합원 결의대회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민중의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5,18광주항쟁 40주년 되는 해 입니다. 5.18광주항쟁으로회생되신 영령들과 이땅에 민주화를 위해 투쟁하다 산화 하신 모든 영령들을 위해 묵념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동묵념]
5,18광주항쟁과 민주화를 위해 투쟁한 모든이의 영원한 노래 님을위한행진곡을 힘차게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구호제창 2개]
*5.18광주항쟁 가해자인 전두환을 즉각 구속하라
*전남조합원 단결하여 민주노조 건설하자
올해는 광주항쟁 40주년입니다. 가해자인 전두환은 무릅꿇고 백배 사죄해도 용서가 될까 말까 함에도 뻔뻔하게 자신을 모르는 일이라며 발뺌을 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진실을 밝혀서 가해자인 전두환을 구속 처벌하고 억울하게 희생당한 영령들의 명예를 회복하는 것이 저희들의 책무라고 생각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5.18광주항쟁당시 현장에서 투쟁하다 부상당한 구례CM팀에 근무하는 고재성조합원으로부터 당시 상황을 듣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고재성 발언/5분]
고재성조합원으로부터 5.18항쟁의 의미와 우리가 해야할일들에 대해 잘 들어보았습니다.
다음은 조합원으로 열심히 투쟁하다 구속/해고/복직후 2019.4월에 정년퇴직한후 고향인 광주에서 생활하는 이재숙님으로부터 전남조합원들에게 꼭 드리고 싶다는 말씀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숙 발언/5분]
투쟁가 2곡 듣고 다음 진행하겠습니다./한통동지가/단결투쟁가/ 6분
다음은 KT문제와 노조의 역할에 대해 듣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도진욱발언/10분]
[구호제창]
*조합원 총단결로 임금인상 쟁취하자
다음은 조합원으로 열심히 투쟁하다 구속/해고/복직후 2020,5월에 정년퇴직한 강세구님으로부터 투쟁사를 듣도록 하겠습니다. [강세구 발언 15분]
[마무리 구호3개]
*전남조합원 단결하여 민주노조 건설하자
*조합원 총단결로 임금인상 쟁취하자
* 직급승진부활하고/임금피크제 즉각 폐지하라
마지막으로/한통노조가 힘차게 부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