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 기업문화가 신사 문화로 바뀌길 기도하며..
작성자: 59년생 | 조회: 1129회 | 작성: 2010년 4월 18일 2:45 오후 왜들 그러는지..ㅉㅉㅉ우리 케이티 문화는 기업 명성과 대한민국내 기업 위치와 전혀 동떨어진 완존 양아치 문화가 지배한다..
동료들을 음해,비난 ,이간질, 자신들의 임금 자발적 삭감, 자신들의 에게 주어진 약간의 보상 (학자금등)자진 삭감 ,반납 도저히 보통 봉급자들이라면 상상 할 수없는 일들이 KT 발전이란 꼴같지 않지만 "변화와 혁신"등등 의 말로 제안 되고 찬양 되어 진다..
이런 부류들은 일제 때 친일한 세력들(공식 자료에 거명되어진)이 악한들이고 숨어서 부역하며 자신의 이익을 챙겨 먹은 놈들(현재의KT 조직에 숨어 암약하며 동료들의 이익을 훼손 시켜 자신의 이익을 찾는 부류) 과 다르다고 길길이 뛰는 족속들이 아닐까?
정말 KT의 조직문화는 이정도의 양아치 문화 수준 일 수 밖에는 없는 가? 아마 KT 조직이 세상에서 사라 질때까지 개선 되기는 힘들어 보인다..
더욱 가관이며 절말적인 부류는 필명" 변화와 혁신" 그외의 여러 필명으로 활동하는 자는 내가 이제 것 살며서 마음이 이토록 모자라고 못된 놈을 본적이 없는 듯한 수준으로 나쁜놈이라 생각 되어진다..
어떻게 KT 조직에서 같이 노동을 제공하고 임금을 타는 자가 타 동료가 망하면 그몫을 덤으로 자기가 가져 갈 것같은 망상에 빠져..
아래와같은 망발을 일삼아 늘어 놓을 수 있는지 이글 을 읽은 후 동료 여러분들이 합당한 처벌을 내려야 한다는 생각이다
아래글른
이 지면을 통하여 " 변화와 혁신" 이놈이 KT 동료분들에게 사과를 하지 않으면 익명성 을 철저히 이용하는 이놈에게
현실에서 만날 수 있다면 사지를 짓이겨 육시의 형벌로 다스려 지나가는 승냥들에게 던져 주어야 마땅하나 익명 뒤에 비겁하게 숨어 댓글질하는 나약한 비겁한 찌질이에게
우리 모두(특히 59년생이상)의 정성을 모아 저주릐 기원을 퍼부읍시다..." 필명 " 변화와 혁신" 이 놈 집안에 대대손손 영원토록 안장뱅이와 정식박약아들로 득실대는 집안이 되길 간절이 기원합시다..
그래서 다시는 이와같은 양아치들이 죄책감도 없이 떠들지 못하도록 응징하는 것이 피료하지는 않을까 생각한다..
제발 양아치 문화에서 탈출하여 신사 문화가 지배하는 KT를 위하여
59년생이상 KT 조직원 중 한명이
나이 59년생 까지 중복된놈들 다 잘라야 진짜 변화 혁신이다
요즘 공무원도 30년이상 하기 어려운데 kt에서는 30년
넘는 놈들 수두룩함 이게 뭐예요 ,사기업인kt가 보세요 공기업도 저렇께 하는데
근무평점 아부해서 a,b 맟았다고 이것아무것도 아니예요
간신뱅이 같은놈들,,,,,,,정말로 올 년말에는 이런쓰레기 같은인간들 처리하시기를..............
어디에서 이런일이 벌어지고 있나 ,후배들의 길을 떠줍시다
똥덩어리 같은물건들이 이제는 후배들을 위해서 양보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