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아침부터 재수없는 문자 좀 보내지마 1 | 태우가 | 2009-07-17 | 786회 | |
| 민노총 탈퇴가 문제가 아니라 어용 kt노조가 문제다… 3 | 나홀로 | 2009-07-17 | 789회 | |
| 자화상 3 | 자아비판 | 2009-07-17 | 845회 | |
| 죽어가는 민노총을 바라보며… 1 | 죽은노총 | 2009-07-17 | 789회 | |
| 축! KT노조 민노총 탈퇴 | 축-탈퇴 | 2009-07-17 | 795회 | |
| KT조합 독립… 4 | 독립운동 | 2009-07-16 | 795회 | |
| 교묘하게 언론을 속이려 하다니… 개념을 밥 말아 드셨나? 2 | guest | 2009-07-16 | 778회 | |
| 근조 1 | 해가니 | 2009-07-16 | 778회 | |
| 임은 갔습니다…그러나 갈때 가더라도 x까는 소리는 하지 마십시요.. | 전직 민노총조합원 | 2009-07-16 | 937회 | |
| 민주노총 그대여~~~ KT조합원의 적성과 성향을 고려하여 향후 진로를 許하라… | 이석행 | 2009-07-16 | 891회 | |
| 상급단체를 탈퇴하는 것은 | 진수 | 2009-07-16 | 779회 | |
| 진정한 노동조합으로 | 진수 | 2009-07-16 | 809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