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아침부터 재수없는 문자 좀 보내지마 1 태우가 2009-07-17 786회
민노총 탈퇴가 문제가 아니라 어용 kt노조가 문제다… 3 나홀로 2009-07-17 789회
자화상 3 자아비판 2009-07-17 845회
죽어가는 민노총을 바라보며… 1 죽은노총 2009-07-17 789회
축! KT노조 민노총 탈퇴 축-탈퇴 2009-07-17 795회
KT조합 독립… 4 독립운동 2009-07-16 795회
교묘하게 언론을 속이려 하다니… 개념을 밥 말아 드셨나? 2 guest 2009-07-16 778회
근조 1 해가니 2009-07-16 778회
임은 갔습니다…그러나 갈때 가더라도 x까는 소리는 하지 마십시요.. 전직 민노총조합원 2009-07-16 937회
민주노총 그대여~~~ KT조합원의 적성과 성향을 고려하여 향후 진로를 許하라… 이석행 2009-07-16 891회
상급단체를 탈퇴하는 것은 진수 2009-07-16 779회
진정한 노동조합으로 진수 2009-07-16 809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