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서버 담당자에게 한마디——–은행 대출건 여기다 실지못하게 경고 좀 해라 일반노조원 2009-07-18 955회
15년 명퇴나 해라, 쓰발놈덜아!! 17 전자실 2009-07-18 1389회
KT노조 민주노총 탈퇴와 사측의 지배개입을 규탄한다! [민주동지회 성명서] 6 민주동지회 2009-07-18 1254회
KT에서 나의 작은 소망이 이루어질까? 1 칼있으마 2009-07-18 1426회
KT유선전화 가입자 월15만 계속적 LG SK로 이탈 .. 5 강북 2009-07-18 1883회
잘했다 개티 무개념개티 1 졸라개티 2009-07-18 1076회
이번 민노총 탈퇴 총회는 거짓과 왜곡의 시나리오일 뿐이다. 동지 2009-07-18 940회
현 어용노조kt 집행간부및 위원장은 뒤져라.. 1 어용노조 2009-07-18 1024회
년 5천만운 곱하기 15년=??? 1 개자슥 2009-07-18 1034회
선배님!!! 죄송합니다. 100년도 못사는인생 2009-07-17 993회
비리가 만성화되고 주인이 없는 회사 KT는 —> 8 마파람 2009-07-17 1375회
테스트입니다. 테스트 2009-07-17 785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