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불매운동해라, 단 15년동안 납부한 맹비 120억 내놔라 이놈들아 2
|
돈내놔
|
2009-07-16
|
814회
|
|
|
지하철 탈퇴하면 걸어다니고 버스회사 탈퇴하면 몇날며칠을 걸어서 부산까지 가겠네 3
|
바보들
|
2009-07-16
|
943회
|
|
|
우리상품 불매운동하면 다른 노동조합 탈퇴하도록 종용하겠다 우리의 구매능력으로 다른 사업장 노동조합 탈퇴를 종용할 수 있다
|
역 불매운동
|
2009-07-16
|
784회
|
|
|
탈퇴한다고 하니까 불매운동, 그러면 우리가 가입하고 있을 때 판매해 줬냐? 2
|
민노총받아줘
|
2009-07-16
|
800회
|
|
|
글을 지우고 있는데 왜 지울까? 1
|
삭제하라
|
2009-07-16
|
767회
|
|
|
KT 민노총에 불매운동 선전포고하자 1
|
불매
|
2009-07-16
|
814회
|
|
|
즐감하세요
|
서퍼
|
2009-07-16
|
841회
|
|
|
KT는 거짓과 폭력이 상식화된 동토의 땅입니다. 1
|
심판
|
2009-07-16
|
798회
|
|
|
수구세력/좌파들은 KT노조 민노총 탈퇴를 환영한다
|
민노충
|
2009-07-16
|
763회
|
|
|
KT에서 노동조합은 회사의 한 부서일 뿐입니다. 2
|
심판
|
2009-07-16
|
776회
|
|
|
KT에는 노조가 없습니다. 1
|
심판
|
2009-07-16
|
764회
|
|
|
딱 한마디만 하고 퇴근하련다
|
고생많다
|
2009-07-16
|
743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