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민노총 탈퇴 찬성하는 글이 많으네요 3 노조 2009-07-17 944회
차라리 잘됬다 2 정말로 2009-07-17 983회
사측노조의 극치 – KT어용노조 2 역사는 2009-07-17 1008회
자기자신만을 위한 조직 3 근심 2009-07-17 913회
어용 KT간부 들아! 7 사람 2009-07-17 1092회
회사발바리들아 2 사람 2009-07-17 809회
무식한 김구현아 네깟놈이 뭔놈의 위원장이냐? 2 사람 2009-07-17 1042회
막장 민노총 1 참자 2009-07-17 782회
썩어빠진 민노총 인간들..QOOK밟아버려 2 노동자 2009-07-17 959회
현대차가 민노총 탈퇴하면 어떡하나? 민너청 2009-07-17 775회
민노총 탈퇴하면 KT 불매운동 한다네요 2 수구파 2009-07-17 883회
민노총 탈퇴! 대환영 좌하번 2009-07-17 761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