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민노총 탈퇴 찬성하는 글이 많으네요 3 | 노조 | 2009-07-17 | 944회 | |
| 차라리 잘됬다 2 | 정말로 | 2009-07-17 | 983회 | |
| 사측노조의 극치 – KT어용노조 2 | 역사는 | 2009-07-17 | 1008회 | |
| 자기자신만을 위한 조직 3 | 근심 | 2009-07-17 | 913회 | |
| 어용 KT간부 들아! 7 | 사람 | 2009-07-17 | 1092회 | |
| 회사발바리들아 2 | 사람 | 2009-07-17 | 809회 | |
| 무식한 김구현아 네깟놈이 뭔놈의 위원장이냐? 2 | 사람 | 2009-07-17 | 1042회 | |
| 막장 민노총 1 | 참자 | 2009-07-17 | 782회 | |
| 썩어빠진 민노총 인간들..QOOK밟아버려 2 | 노동자 | 2009-07-17 | 959회 | |
| 현대차가 민노총 탈퇴하면 어떡하나? | 민너청 | 2009-07-17 | 775회 | |
| 민노총 탈퇴하면 KT 불매운동 한다네요 2 | 수구파 | 2009-07-17 | 883회 | |
| 민노총 탈퇴! 대환영 | 좌하번 | 2009-07-17 | 761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