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야~신난다.내년부터 유니언샵 페지~노조탈퇴 자유로워저~~ 1
|
복수노조
|
2009-07-16
|
964회
|
|
|
민노총 성명서???
|
성명서
|
2009-07-16
|
750회
|
|
|
사실 나도 민노총 탈퇴 반대했지만..
|
조하번
|
2009-07-16
|
764회
|
|
|
민주노총 탈퇴되면 우리들 인생은 조만간 막장이 될 것이다 7
|
조하번
|
2009-07-16
|
962회
|
|
|
직원 등꼴빼는 꼴도 보가싫은 어용 노조지부는 없는게 훨씬 낫다. 삼성처럼… 3
|
노조원
|
2009-07-16
|
869회
|
|
|
민노총의 마지막 몸부림인거 같네요 1
|
밑바닥
|
2009-07-16
|
886회
|
|
|
3만조합원의 결정에 대한 존중만이…
|
우아미
|
2009-07-16
|
761회
|
|
|
민노총 충격 보고서 5
|
즐감이
|
2009-07-16
|
885회
|
|
|
불.매.운.동 1
|
나잘난
|
2009-07-16
|
906회
|
|
|
KT직원우대 7월 금리우대 신용대출안내
|
담당부서팀장
|
2009-07-16
|
774회
|
|
|
왜 민주노총이 KT노동조합을 깠던 이유가운데 하나는… 3
|
현장 조직
|
2009-07-16
|
822회
|
|
|
KT 임직원 특혜 융자*신*상품 안내
|
여신담당
|
2009-07-16
|
756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