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이석채,서유열 영포회 회원이면 자진사퇴하고 물러가라 2 민주노동당 2010-07-06 1778회
진짜 명퇴해야 할 대상들 7 총무과장 2010-07-06 3446회
썩어빠진 조직 본인살기위해 공동체가 완전저해된 KT …..조직개편 다음주 SOON.. 2 정자동 2010-07-06 3796회
KT를 떠나야 할 순서(퇴출) 21 감사실 2010-07-06 3816회
경영진에게 바란다. 3 인간 2010-07-05 1466회
승진시키면 다 돈먹고 시키면 안돼. 한 두넘은 정상승진 시키세욧! 3 괴벨스 2010-07-05 1957회
마단도 마찬가지 ~인력수술있어야~ 2 네트웍 2010-07-05 3114회
놀고먹는 네떡 조직개편 시험실 선로 중간정산……comming soon… 5 정자동 2010-07-04 4068회
미친노조.멍청한위원장.조합원의 미래가 암울하다. 1 호로우 2010-07-04 1575회
자기 발등을 도려내도 아픈줄 모르는 비리문화 8 비리천국 2010-07-04 1700회
kt 부정 상품 판매로 인한 전국 고객 무더기 이탈 및 부정액 환불소송청구함 1 현장원 2010-07-04 1297회
신설 회사 로 kt 곧 망한다 3 재직자 2010-07-04 2311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