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미행하고 통화를 감청하고 친하게 지내는 직원에게 인사불이익을 주어야 한다 1 허위&날조 2010-07-02 1536회
전북마단(정일천)에 바란다 전북마단 2010-07-01 47회
네트워크단에서 마단으로 와야 할 인재 순서입니다 5 조합원 2010-06-30 3593회
kt는 여자의 천국인가? 8 이석채보거라 2010-06-30 4246회
왜 나만 억울해.. 1 해임자 2010-06-30 1550회
제발 이것만은…. 3 조합원 2010-06-30 1554회
긴급제안 6 무상 2010-06-30 1671회
‘교직원 딸 성적 조작’ 교장 등 무더기 징역형 1 검찰청 2010-06-30 916회
서울대 나오고 지식이 풍부한 KT직원들…..국무총리를 어떻게 보시나여 3 조하번 2010-06-30 1854회
만나자 1 양한웅 2010-06-30 1869회
꼭 읽어보시고 악풀은 달지 말아 주세요 5 동참 2010-06-29 2023회
경찰의 실적주의 그리고 KT 노동자…..그리고! 윤리경영실 직원의 자세 6 그림자 2010-06-29 1660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