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이석채 .김구현 제거 교체해야 재직자 와 회사 살릴수 있다. 특기팀 2010-07-04 1107회
이석채 당신 배 많 채우고 탐욕 에 눈이 어두워 kt 곧망한다. 조합원 2010-07-04 779회
선로 와 시험실 분사화 중간정산제 시행 임박. 2 본사직원 2010-07-04 2112회
이석채 등 kt 부도낸다 부정등 고발해서 환원조치 해야한다. 조합원 2010-07-04 1724회
kt 이석채 경영문제 각종비리 부정 판공비 사적 토지매입 검찰 바로조사 국민에게 보고처리 사형 본사비보직 2010-07-04 4327회
죄를 지은 자는 곧 천벌을 꼭 받고 자손 까지 멸망한다. 여조합원 2010-07-04 780회
웃기는 숫자놀음과 춤추는 조합ㄱ나부 3 게파니 2010-07-04 1362회
자랑스러운 정년퇴임식(권영진 전지부장님) 3 민주동지회 2010-07-04 1516회
석채할아버지 돈챙기는데 급급해서야… 2 감사원 2010-07-03 1358회
조합원 ~더당해야 한다 나쁜놈 2010-07-03 1445회
닝기리… 4 ㅋㅌㅊㅍ 2010-07-03 2093회
신의직장 : “KT”는 용원,기능직 천국(전화국 시절 뒷문으로….) 3 전북 2010-07-02 3144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