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년엔 현집행부에서 나온놈 안뽑는다 1
|
재직자
|
2010-07-12
|
1062회
|
|
|
전남마단 부정 투성 이다. 8
|
재직자
|
2010-07-12
|
1752회
|
|
|
시험실 영업 발령은 언제부터 인지요 2
|
kt
|
2010-07-12
|
1774회
|
|
|
네트웍 끝까지 버티세요 그것만이 살길 4
|
정자동
|
2010-07-12
|
1809회
|
|
|
노조 전화선 끊고, 유류비 끊고… 타임오프 ‘불똥’
|
YTN
|
2010-07-12
|
1286회
|
|
|
이석채는 정말 몹쓸놈여… 1
|
석채아빠
|
2010-07-11
|
1674회
|
|
|
현장이 심상치 않다 3
|
강남조합원
|
2010-07-10
|
5755회
|
|
|
현장은 서서히 꿈틀거리기 시작하다 2
|
조합원
|
2010-07-10
|
2618회
|
|
|
유덕상집행부가 절실히 그립습니다 5
|
조합원
|
2010-07-10
|
1777회
|
|
|
현실을 외면하는 자격미달 관리자들의 변화가 필요하다. 1
|
개혁자
|
2010-07-10
|
1485회
|
|
|
비보직 부장들 자리 만들어 주세용~~~~~~~~~~~~~~~ 4
|
비보직설움
|
2010-07-10
|
2403회
|
|
|
사장님이 진노하셨습니다. 1
|
홈부분
|
2010-07-10
|
2719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