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이석채자택 압수수색 1 진짜니 2010-07-10 2339회
정말이지 창피하고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천암함은 울고있다 1 수줍어서 2010-07-10 1243회
드뎌! KT 삼성이 접수한다! 7 대주주 2010-07-09 3479회
본사간부 직원 더 참을수 없어 고백 합니다. 재직자 2010-07-08 4733회
내년엔 현집행부에서 나온놈 안뽑는다. 5 조하번 2010-07-08 1687회
2010년 민주동지회 가족 역사기행 및 여름휴가 안내 2 이남구 2010-07-07 1512회
시험실 집중화되면 잉여인력이 얼마나 될런지… 3 ... 2010-07-07 3336회
아랫글 쓴 사람 보쇼 1 방통 2010-07-07 2502회
이래도 우길거야!!!(펌글소개) 2 65년생 2010-07-07 2290회
힘든 결정을 하고 .. 2 신발끈 2010-07-07 1910회
인생의 지름길은 조폭에 가입하는 것이던가? KT조폭 2010-07-07 1134회
지역별(서울,경기,충청,영남,전라,강원)로 KT본사에 근무하는 분포비율은 과연??? 인사담당 2010-07-07 2519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