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년에 우리의 운명이 달려 있다. 5
|
노조선거
|
2010-07-14
|
2083회
|
|
|
KT본사는 현재 5공화국 보다 더한다. 7
|
점령군
|
2010-07-14
|
4524회
|
|
|
관리자분께
|
조합원
|
2010-07-14
|
1387회
|
|
|
이 정도는 되야지…안 그래? 1
|
와이파이
|
2010-07-14
|
1707회
|
|
|
전남사찰 그리고 사조직(패거리)의 공조직화 3
|
전남목포
|
2010-07-14
|
1891회
|
|
|
인천마단 큰일이다.
|
백령거사
|
2010-07-14
|
2041회
|
|
|
NSC 마단 전입발령후 현장적응교육이끝나기 무섭게 연말 개편 회오리…. 5
|
정자동
|
2010-07-13
|
4483회
|
|
|
올해 지나면 명퇴금 못받음 참고로하세요 6
|
정자동
|
2010-07-13
|
3109회
|
|
|
KT는 하루 몇시간 근무인가요 ?
|
조합원
|
2010-07-13
|
2163회
|
|
|
특퇴 기회한번 더 줘요 3
|
특퇴
|
2010-07-13
|
1986회
|
|
|
이석채가 경영 합리화라는 논리로 KT를 자기 회사처럼 주무르는 이유를 아는가?
|
kt지킴이
|
2010-07-13
|
1561회
|
|
|
내년 투표 잘못하면 이젠 가망이 없다.. 1
|
노조선거
|
2010-07-13
|
1619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