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내년에 우리의 운명이 달려 있다. 5 노조선거 2010-07-14 2083회
KT본사는 현재 5공화국 보다 더한다. 7 점령군 2010-07-14 4524회
관리자분께 조합원 2010-07-14 1387회
이 정도는 되야지…안 그래? 1 와이파이 2010-07-14 1707회
전남사찰 그리고 사조직(패거리)의 공조직화 3 전남목포 2010-07-14 1891회
인천마단 큰일이다. 백령거사 2010-07-14 2041회
NSC 마단 전입발령후 현장적응교육이끝나기 무섭게 연말 개편 회오리…. 5 정자동 2010-07-13 4483회
올해 지나면 명퇴금 못받음 참고로하세요 6 정자동 2010-07-13 3109회
KT는 하루 몇시간 근무인가요 ? 조합원 2010-07-13 2163회
특퇴 기회한번 더 줘요 3 특퇴 2010-07-13 1986회
이석채가 경영 합리화라는 논리로 KT를 자기 회사처럼 주무르는 이유를 아는가? kt지킴이 2010-07-13 1561회
내년 투표 잘못하면 이젠 가망이 없다.. 1 노조선거 2010-07-13 1619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