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직군 신입사원 환영

신입사원들이 직장생활에서 성공하기 위한 10계명신입사원
=========================================================
1. 최선을 다하면서 과정을 즐겨라=직장이든 일이든 100% 마음에 드는 경우는 없다는 사실을 인지하라

2.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라= 무슨 일에서든 열정이 넘치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라.

3. ‘모릅니다. 가르쳐 주세요’ 라는 말을 입에 달고 다녀라= 신입이 모른다고 해서 흉은 안 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모른다는 말을 하기가 어려워진다.

4. 애교 있는 사람이 되라= 신입사원은 조직의 막내다. 막내다운 애교를 부릴 줄 아는 신입사원이 사랑받는다.

5. 근성을 가져라=대충 하다가 선배나 팀장에게 일을 넘기면 당신은 ‘대충 하는 녀석’이라는 인상이 박히게 된다.

6. ‘Copycat’이 되라=일 잘하는 선배만 잘 따라 해도 반은 성공한다.

7. 아무개 하면 생각나는 당신 고유의 이미지를 만들라= ‘특정 업무 영역은 역시 아무개다’ 라는 인상을 심어줄 필요가 있다.

8. 수시로 평가 받고 있음을 잊지 마라=신입은 으레 관심의 대상이 된다. 당신이 없는 곳에서 당신에 대한 질문과 답이 오가기 마련이다.

9. 건설적인 투덜이가 되자= 신입사원은 새로운 시각과 해결책으로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 신입다운 패기와 순수함, 그리고 열정을 보여주자.

10. 승진하는 그 날을 준비해라= 팀장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습관은 성과 향상, 선배 사원들의 관계에서 많은 도움을 준다.




현장의 목소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