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인이란(온김에)
작성자: 그루 | 조회: 879회 | 작성: 2009년 2월 20일 10:19 오후 제생각 : 온 천하가 아니라고해도 하나님의 말씀대로 실천하는 이가 의인 그러면 하나님이 보호해주지요.세상사람 다 멸망해도 하나님말씀 실천한 노아는 살았다. 아래글 참고
하나님말씀인 성경에 천국과 지옥이 있다면 확실합니다. 예수님믿고 구원받으세요.
의인이요, 완전한 자인 노아가 방주를 예비해서 많은 사람을 구원하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을 때, 그렇게 하는 것이 옳은 일인 줄로 믿기는 하되 실천하지 않았다면 노아를 가리켜 ‘의인이요, 완전한 자’라고 표현하셨겠습니까? 오히려 하나님께 질책을 받았을 것입니다. 노아는 그 시대로서는 정말로 하기 어려운 일들을 순종하며 실행에 옮겼습니다.
노아가 방주를 지었던 기간이 성경 가운데 명백한 기록은 없습니다만 학자들간의 견해로는 40년 혹은 120년 정도 소요되었으리라 추측합니다. 그 기간동안에 투자해야 했던 물질에 대해서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일꾼들의 노임과 원자재 구입비, 식량 등을 생각하면 그 액수는 천문학적인 숫자입니다. 기술이 발달되지 않았던 그 시대에 모든 것은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야 했고, 동원된 일꾼으로는 아마 100여명 이상이 쉬지 않고 일해야 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한 번도 홍수를 겪어보지 못했던 사람들의 조롱과 멸시를 수십 년간 받으면서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방주를 만들었습니다. 결국 ‘노아’라는 이름은 후세에 찬란히 빛나는 의인으로서, ‘완전한 자’라는 칭송을 받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