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병신들만 모인 KT 그들에게 미래가? 3 물망초 2009-07-16 970회
웃기는 조직이네 민노총 공공인 2009-07-16 747회
민노총 가입한 다른 노동조합들이 탈퇴하도록 불매운동하면 된다 우리가 그 회사 상품 팔아주면 그쪽 노조에서도 좋아할 것이다 우리회사가 연간 구입하는 물품이 수조원에 이른다 불매운동 2009-07-16 766회
민노총 제삿날이 다가오는구나 1 개주인 2009-07-16 770회
민노총에 가입하면 우리 상품 많이 팔아줄레요? 팔아주면 가입하고 아니면 말고 신입회원 2009-07-16 802회
자금줄이 떠난다고 불매운동한다면 역시 도덕적으로 나쁜놈이다는 것을 증명하는 꼴이다 1 허허허 2009-07-16 814회
민노총 정말 너무해 2 20년KT직원 2009-07-16 828회
힘으로 보여주자! 4 투쟁 2009-07-16 793회
민주노총 기자회견 환영!!!!! 4 나그네 2009-07-16 767회
민주노총 = 협박단체 2 열받아 2009-07-16 809회
불매운동?? 역시 민노총답다..ㅉㅉ 1 조합원 2009-07-16 822회
민노총 성명에 대한 나의생각 1 KT인 2009-07-16 835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