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래 “가슴아파요”를 보고, 더 가슴아파요 7
|
마파람
|
2009-07-28
|
1392회
|
|
|
아래보고 1
|
ㅂㅂㅂ
|
2009-07-28
|
1139회
|
|
|
가슴아파요
|
어리버리
|
2009-07-28
|
1172회
|
|
|
심임 윤리경영실장님은 13
|
ㅋㅋㅋ
|
2009-07-27
|
1579회
|
|
|
KT의 청부감사 그리고 “감사살인” 9
|
마파람
|
2009-07-27
|
1575회
|
|
|
말로만 소통하는 kt의 간부님들 귀를 열고 들어보세요..
|
소통
|
2009-07-27
|
1167회
|
|
|
왜 휴가때만 되면 일거리를 주나?(분당상무들) 1
|
조합원
|
2009-07-27
|
1552회
|
|
|
정말 잘 한일이다. 2
|
탈퇴
|
2009-07-26
|
948회
|
|
|
새로운 노동조합을 위하여 5
|
무더위
|
2009-07-26
|
827회
|
|
|
어용노조 탈퇴냐, 마느냐 3
|
고민중
|
2009-07-26
|
916회
|
|
|
똑같은 54년생인데 누구는 영업으로 누구는 그대로 참말로 더럽다! 3
|
조하번
|
2009-07-26
|
1966회
|
|
|
거기엔, 천주교신자도, 불자도, 5급공채도,예쁜 여자도, 멋있는 남자도 있었다 6
|
Family
|
2009-07-25
|
1486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