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 함께하는세상 1
|
함께
|
2009-08-06
|
3084회
|
|
|
노동조합 전라도의 형국 14
|
작두
|
2009-08-05
|
1967회
|
|
|
KT 상품매출을 높이려면
|
노을
|
2009-08-05
|
1014회
|
|
|
제발 윤리경영살장님….. 최소한 이것만은 잡아주세요 9
|
광수생각
|
2009-08-05
|
1799회
|
|
|
정자동 KT에서 승진과 보직은 무엇인가? 8
|
석양들녘
|
2009-08-04
|
1810회
|
|
|
난 20년 안된는데 명퇴금 주면 자회사 가겠습니다 8
|
잠이안와
|
2009-08-04
|
2031회
|
|
|
윤리경영실장님. 비리가 경쟁력을 좀먹습니다 5
|
마리안느
|
2009-08-04
|
1387회
|
|
|
발바리들 복날 지나고 나면 또 여론조성 시작해야것따.. 4
|
조합원
|
2009-08-03
|
1215회
|
|
|
이러다가 명퇴제도마저 없어지는 거 아닌지… 7
|
어떻하지
|
2009-08-03
|
1997회
|
|
|
긍정적 희망은 현실로 이루어진다
|
조은생각
|
2009-08-03
|
894회
|
|
|
인간이기를 포기한 사회
|
너동물
|
2009-08-03
|
901회
|
|
|
KT, 연내 와이브로 음성 시범서비스
|
무선
|
2009-08-03
|
767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