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다 같이 생각해봅시다 1 | 목포낙지 | 2009-07-22 | 812회 | |
| 민노총 전화위복의 기회로 총파업한다? 1 | 총파업반대 | 2009-07-22 | 760회 | |
| 벌써 제명되었어야 할 KT노조였다! 4 | skaWhr | 2009-07-21 | 1126회 | |
| 제발 좀… 2 | 주주 | 2009-07-21 | 880회 | |
|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 시인 | 2009-07-21 | 784회 | |
| 정성복실장님께서 우선 하셔야 할 일이 있다면 1-2-3 2 | 해고자 | 2009-07-21 | 1575회 | |
| 민노총 투쟁명령 1호??? 1 | kt현장조직 | 2009-07-21 | 972회 | |
| 이해관의 기고문 중에서…… 6 | 아직도 이러냐 | 2009-07-21 | 1411회 | |
| 오늘을 살려니 더럽다 4 | 물망초 | 2009-07-21 | 1155회 | |
| 대기업 봉급 많아도 직원 능력은 글쎄…(펌글) 1 | 조합원 | 2009-07-21 | 881회 | |
| [공지]★KT임직원 최우수 특별융자금 안내★ | 담당팀장 | 2009-07-21 | 757회 | |
| 우리 54년생들은요? 4 | 조합간부 | 2009-07-21 | 1951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