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다 같이 생각해봅시다 1 목포낙지 2009-07-22 812회
민노총 전화위복의 기회로 총파업한다? 1 총파업반대 2009-07-22 760회
벌써 제명되었어야 할 KT노조였다! 4 skaWhr 2009-07-21 1126회
제발 좀… 2 주주 2009-07-21 880회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시인 2009-07-21 784회
정성복실장님께서 우선 하셔야 할 일이 있다면 1-2-3 2 해고자 2009-07-21 1575회
민노총 투쟁명령 1호??? 1 kt현장조직 2009-07-21 972회
이해관의 기고문 중에서…… 6 아직도 이러냐 2009-07-21 1411회
오늘을 살려니 더럽다 4 물망초 2009-07-21 1155회
대기업 봉급 많아도 직원 능력은 글쎄…(펌글) 1 조합원 2009-07-21 881회
[공지]★KT임직원 최우수 특별융자금 안내★ 담당팀장 2009-07-21 757회
우리 54년생들은요? 4 조합간부 2009-07-21 1951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