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동진의 사망 1
|
봄이오면
|
2009-08-01
|
2041회
|
|
|
KT 전주 및 관로 빌리기 쉬워진다 1
|
관로
|
2009-07-31
|
1367회
|
|
|
참으로 정이 마른 사회입니다 3
|
장독대
|
2009-07-30
|
1336회
|
|
|
필수설비 분리 구조조정은 그저 소문이었나봅니다 5
|
설비
|
2009-07-30
|
2268회
|
|
|
발바리들은 보지 마세요 4
|
바바리
|
2009-07-29
|
1437회
|
|
|
우리의 자주적 노동조합을 위하여,, 1
|
애독자
|
2009-07-29
|
873회
|
|
|
KT노동조합을 팔아먹은 을사육적 놈들아~약력이 아깝구나…IT연맹도 민주노총도 다 지워라. 이 도적놈들아~ 13
|
붉은장미
|
2009-07-29
|
2408회
|
|
|
저는 하늘은 파랗다는 것을 믿습니다
|
민초
|
2009-07-29
|
1337회
|
|
|
즐거워서 좋아요 2
|
신바람
|
2009-07-28
|
1158회
|
|
|
대전지역에 사는 KT 고객인데요 5
|
고객
|
2009-07-28
|
1833회
|
|
|
윤리경영실장님 전 전라도 나주파벌이 가장 두려워요 9
|
졸라도
|
2009-07-28
|
1999회
|
|
|
15년 명퇴 좀 해라, 씹쌔덜아 11
|
전송실
|
2009-07-28
|
1225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