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김동진의 사망 1 봄이오면 2009-08-01 2041회
KT 전주 및 관로 빌리기 쉬워진다 1 관로 2009-07-31 1367회
참으로 정이 마른 사회입니다 3 장독대 2009-07-30 1336회
필수설비 분리 구조조정은 그저 소문이었나봅니다 5 설비 2009-07-30 2268회
발바리들은 보지 마세요 4 바바리 2009-07-29 1437회
우리의 자주적 노동조합을 위하여,, 1 애독자 2009-07-29 873회
KT노동조합을 팔아먹은 을사육적 놈들아~약력이 아깝구나…IT연맹도 민주노총도 다 지워라. 이 도적놈들아~ 13 붉은장미 2009-07-29 2408회
저는 하늘은 파랗다는 것을 믿습니다 민초 2009-07-29 1337회
즐거워서 좋아요 2 신바람 2009-07-28 1158회
대전지역에 사는 KT 고객인데요 5 고객 2009-07-28 1833회
윤리경영실장님 전 전라도 나주파벌이 가장 두려워요 9 졸라도 2009-07-28 1999회
15년 명퇴 좀 해라, 씹쌔덜아 11 전송실 2009-07-28 1225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