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 평직원들이 들고 일어서지 못하는 이유 1 솔향기 2009-12-03 1548회
지방본부위원장단이 특퇴건의 _ 관리자는 해당안됨 9 KT마당 2009-12-03 2257회
희퇴는 없나여 ? 2 무명인 2009-12-03 1265회
특명퇴공고 확인요망 4 특급 2009-12-02 5671회
조합이 모처럼 한건 했어 6 22년차 2009-12-02 1966회
무신소리? 이건 기회야! 2 희망 2009-12-02 1838회
특퇴하면 좋은것 1가지 1 조합원 2009-12-02 1705회
특퇴 진행중…능력 부진자 설땅 없네 4 분당빠끔이 2009-12-02 2195회
긴급 ” 그래도 난 안나간다 “ 4 지부장 2009-12-02 1772회
특별 명퇴 실시 공고 3 분당 2009-12-02 3398회
12월이 되면 가장 열받는 것 하나는…. 1 열바다 2009-12-02 1223회
특별명퇴 의 소문의 진상에 대한.. 4 비조합원 2009-12-02 2715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