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희망퇴직 20개월만줘더 나가겠읍니다 1 강북 2009-12-04 1649회
특별명예퇴직 ,희망퇴직 둘중에 선택하세요 …마지막기회 3 무명인 2009-12-04 2532회
실직률이 높아지면, 자살률도 높아지나요? 통계맨 2009-12-04 887회
제안:명퇴자에게 IT서포터즈 업무 4 제안 2009-12-04 2170회
궁금합니다 4 시골소녀 2009-12-04 1435회
긴 여정을 준비할 때 8 traveler 2009-12-04 1573회
특별명퇴 여러분의 의견은 어떨런지?? 14 조합원 2009-12-04 2429회
특퇴금 얼마나 줄까? 8 명퇴희망 2009-12-04 2802회
기회인가, 함정인가 4 올가미 2009-12-04 2390회
2010.1.2자 희망퇴직 13 kt멘 2009-12-03 8496회
우리랑 같은 회사 아닌가?? 부럽당… 1 KTH 2009-12-03 1516회
15년이상 특별명퇴 전직원대상 희망퇴직시행 …. 1 정자동 2009-12-03 430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