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직원우대 12월 추가대출 금리 안내
|
KT담당
|
2009-12-02
|
779회
|
|
|
노동조합 전임자 임금 최고 1억7백만원…..배따지 부르겠다
|
이럴수가
|
2009-12-02
|
1061회
|
|
|
“미친놈들 쑈를하다” 1
|
고시준비생
|
2009-12-02
|
1226회
|
|
|
어렵고 힘든 시기입니다.. 1
|
언제나
|
2009-12-02
|
888회
|
|
|
토론회내용. 2
|
지부장
|
2009-12-02
|
1412회
|
|
|
이제는 불복종이다 1
|
껌
|
2009-12-01
|
1283회
|
|
|
직원들에게 스마트폰을 지급해주면 어떨까요? 1
|
현장
|
2009-12-01
|
1046회
|
|
|
어째서 KT 플라자에서는 iPLUG를 취급하지 않는지요? 1
|
고객
|
2009-12-01
|
1226회
|
|
|
장애인 전화기 방문 설치..”올레~KT 고마워요”(기사 퍼옴)
|
영업맨
|
2009-12-01
|
1279회
|
|
|
정말 말도 안되는 유언비어가 난무하는군요 6
|
희망명퇴
|
2009-12-01
|
2546회
|
|
|
민주동지회 여러분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가져하면서 한말씀 하며..ㅎㅎ 17
|
조합원
|
2009-12-01
|
1791회
|
|
|
철도는 연봉제 반대 투쟁인데 KT 는왜 투쟁을 못하지 고과가 무서워서..?
|
무명인
|
2009-12-01
|
1522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