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직원우대 12월 추가대출 금리 안내 KT담당 2009-12-02 779회
노동조합 전임자 임금 최고 1억7백만원…..배따지 부르겠다 이럴수가 2009-12-02 1061회
“미친놈들 쑈를하다” 1 고시준비생 2009-12-02 1226회
어렵고 힘든 시기입니다.. 1 언제나 2009-12-02 888회
토론회내용. 2 지부장 2009-12-02 1412회
이제는 불복종이다 1 2009-12-01 1283회
직원들에게 스마트폰을 지급해주면 어떨까요? 1 현장 2009-12-01 1046회
어째서 KT 플라자에서는 iPLUG를 취급하지 않는지요? 1 고객 2009-12-01 1226회
장애인 전화기 방문 설치..”올레~KT 고마워요”(기사 퍼옴) 영업맨 2009-12-01 1279회
정말 말도 안되는 유언비어가 난무하는군요 6 희망명퇴 2009-12-01 2546회
민주동지회 여러분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가져하면서 한말씀 하며..ㅎㅎ 17 조합원 2009-12-01 1791회
철도는 연봉제 반대 투쟁인데 KT 는왜 투쟁을 못하지 고과가 무서워서..? 무명인 2009-12-01 1522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