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업은 개판인데..원칙없고.책임지는사람없고 다들 목소리크고.. 2
|
전남
|
2009-11-30
|
1632회
|
|
|
오늘 결과 는 17
|
열바기
|
2009-11-30
|
3595회
|
|
|
오바마의 아프가니스탄 전쟁과 한국군 재파병
|
서부사회포럼
|
2009-11-30
|
921회
|
|
|
예쁜 아들 딸을 위해서라도 발발이 생활 청산해야! 2
|
솔향기
|
2009-11-30
|
1135회
|
|
|
olleh KT 1
|
조하번
|
2009-11-30
|
1697회
|
|
|
“퇴직”생각하지도마라 8
|
퇴직실업자
|
2009-11-29
|
5125회
|
|
|
보통 20년이상 특퇴 20년 미만 희퇴로 공시가 뜨는데…. 3
|
정자동
|
2009-11-29
|
5139회
|
|
|
낼 특퇴관련 어떤 합의가 이루어질까 기대된다
|
트윽퇴에
|
2009-11-29
|
3312회
|
|
|
네떡 법단 잉여인력 홈잉여인력 …. 1
|
정자동
|
2009-11-29
|
2450회
|
|
|
전직원을 비교평가할수 있는 생산성기준 필요 1
|
제도개선
|
2009-11-28
|
1371회
|
|
|
포기하고 직장 생활 하십시요! 1
|
조합원
|
2009-11-28
|
1665회
|
|
|
프로KT
|
olleh
|
2009-11-28
|
1421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