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현업은 개판인데..원칙없고.책임지는사람없고 다들 목소리크고.. 2 전남 2009-11-30 1632회
오늘 결과 는 17 열바기 2009-11-30 3595회
오바마의 아프가니스탄 전쟁과 한국군 재파병 서부사회포럼 2009-11-30 921회
예쁜 아들 딸을 위해서라도 발발이 생활 청산해야! 2 솔향기 2009-11-30 1135회
olleh KT 1 조하번 2009-11-30 1697회
“퇴직”생각하지도마라 8 퇴직실업자 2009-11-29 5125회
보통 20년이상 특퇴 20년 미만 희퇴로 공시가 뜨는데…. 3 정자동 2009-11-29 5139회
낼 특퇴관련 어떤 합의가 이루어질까 기대된다 트윽퇴에 2009-11-29 3312회
네떡 법단 잉여인력 홈잉여인력 …. 1 정자동 2009-11-29 2450회
전직원을 비교평가할수 있는 생산성기준 필요 1 제도개선 2009-11-28 1371회
포기하고 직장 생활 하십시요! 1 조합원 2009-11-28 1665회
프로KT olleh 2009-11-28 1421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