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특별명퇴에 관한 바램 1 마이웨이 2009-12-06 1359회
갈림길 끝과시작 2009-12-06 1067회
특퇴, 드디어.. 2009-12-06 1349회
특퇴 희퇴 나가면 개고생입니다 끝가지 버티세요 .. 1 강북 2009-12-06 1135회
5년전엔희퇴15개월로아는데이번엔 몇개월이죠? 1 희퇴자 2009-12-06 1261회
나오는순간부터 4 노수기 2009-12-06 1321회
특퇴 60 개월 희퇴 20개월 ,,,,,, 2 무명인 2009-12-06 1929회
이런썩을 주식값이 똥값인데 4 주주 2009-12-05 3152회
KT 합의문 4 노조 2009-12-05 5401회
명퇴 세부조건 합의안 전격발표….. 7 중앙본부 2009-12-05 7116회
남는자가 잘판단한건지 떠나는자가 잘판단한건지…둘중갈림길… 1 guru 2009-12-05 1487회
이번이 정말 마지막인것 같다. 4 기회 2009-12-04 1841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