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 노조 이제 필요없다 사측에세 대검으로 휘드 른다 1 조합원 2010-06-27 1746회
회사 이석채 에게 끌여 다니면서 쩔쩔 매는 kt 노조 .조합원 누구 믿고 근무할수있나 망할회사 노조 1 조합원 2010-06-27 1247회
연약한 여직원등 고통준 인간은 전북마단내 소병수 출퇴근시 교통사망 수많은 적에게 총살당한다. 여직원 2010-06-27 969회
[성명서] 더 이상 일방적인 전환배치는 안된다!! 5 민주동지회 2010-06-26 1839회
목숨이 날아가는데도 모르고 있으니 노동 2010-06-26 1271회
닝게루 꽂구 죽기일보직전 홈때문에 1 KT사수 2010-06-26 1481회
여러분의 작은 음성이 진실을 말했던 동료직원의 가족을 살립니다 눈동자 2010-06-26 1083회
네트웍 중복 인력과 잉여인력이 꽤나많은데..전력 전자실 om실 pmc 실 9 정자동 2010-06-26 2468회
홈은 케이티의 뿌리라며…네트워크 인력 받을려면 최상급으로 받아라 1 조합원 2010-06-25 1678회
nsc 조직이동에 대한 현장의 정서를 고함 6 조합원 2010-06-25 3450회
전남마단은 내일(토요일)도 무급근무를 하겠지…. 4 더러운세상 2010-06-25 1373회
전남단장은 너무 모른것같아…. 5 순천분회장 2010-06-25 1774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