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세 워싱턴 10월 뉴스레터

 

사사세 워싱턴 뉴스레터

10.31.2011 / issue #7

가카환영시위 - 백악관 앞

 MB 환영 시위가 있었습니다. 폭우가 예정된 가운데 진행된 시위였습니다. 시위를 원천적으로 봉쇄한 경찰들. 집회 신고를 시 당국에 했고 허가서까지 갖고 있었는데 무시했습니다. 예정된 시각보다 늦은 시간에 백악관 만찬이 있었는데 우리 때문인 듯합니다.
 오늘 시위에 메릴랜드에서 까나리아(신필영 회장님), 한별님, 먼바다님, 헛바람님, 무등님, 씰바님, 영준쒸, 버지니아에서 째즈카페님, 도봉산님, Vabb님, 쿨보이님, 이브의 노래님, 희망님, 열우당님, 아화, 파랑새님, 등나무님, 명박이장로님, 느린나무님과 친구들 2명, Matt Hoey 외 Save Jeju Island 네트워크 회원 3명, Sunny님. 기자로는 오마이뉴스와 뉴스앤조이에서 두 분이 나오셨습니다.

최신뉴스

카페 관심글

Korus festival 인증!!

 내일은 음식 부스를 접수하여 부침개, 빈대떡을 팔기로 했습니다. 음식부스 앞에는 "사람사는세상워싱턴"- "정신대 할머님들을 후원합니다" 를 확실히 밝히고, 전면전(ㅋㅋ)을 준비합니다. 우리 홍보 부스 앞에는 "Peace Korea" 한반도 지도를 내가 걸고 축제장을 노랑풍선의 광풍으로 몰아가기로 했답니다 ㅎㅎ "우리들의 희망" '사사세워싱턴'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입니다....

   

노무현과 이명박은 분명히 다르다. 꼼수 피지마라 명박아!!

 "노무현대통령이 시작한 FTA 이명박대통령이 끝내겠습니다." 이명박정부가 한국 방송 3사의 한미 FTA 홍보광고를 통해 나온 멘트이다. 이명박정부는 이 광고 절반에 가까운 분량에 서거하신 노무현대통령을 등장시켜 마치 노무현대통령이 자신들의 FTA를 지지 찬성하는것 처럼 만들었다....

결식아동/장애인돕기 활동

한국 결식아동 및 장애인 지원을 위한 해외동포모금

 지난 2010년 아주 추운 겨울, 한국의 국회에선 2011년 예산안이 야당의 반대를 무릅쓰고 통과되었습니다. 그 중 결식아동과 장애인에 대한 예산이 대폭 삭감되고, 4대강과 형님예산으로 불리는 개발 및 지역 예산만 대폭 인상된 채로 여당의 인원공세로 인하여 강압 처리되었습니다.. 이에 우리 해외동포는 너네가 못 먹이면 우리가 먹인다는 생각으로 모금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죠. 자세한 활동 사항은 클릭해주세요.

사사세 시사공부

나는 꼼수다 듣는 방법

 나는 꼼수다는 딴지일보에서 제작하는 인터넷방송이다.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을 표방하며, 딴지일보와 마찬가지로 음모론적 관점에서 이명박 정부의 비리와 실정을 고발한다.
 2011년 4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매주 목요일 오전 홍대입구 근처 골방 스튜디오에서 녹음한다. 팟캐스트는 보통 목요일 밤에 업로드된다.
 이명박 대통령의 임기가 끝나는 2013년 2월까지 방송 예정으로, 그 이유에 대해서는 '감옥에서는 스마트폰을 쓸 수 없기 때문'이라 밝히고 있다.
 2011년 8월 22일 호외 편으로 아이튠즈 세계 팟캐스트 에피소드 1위를 차지하는 등 단기간에 큰 인기를 끌었다. 손석희의 시선집중에서는 8월 26일 지상파 방송 최초로 이에 대해 집중 보도하였다... [출처 한국위키백과]

UPCOMING EVENTS

카페에 가입해 주세요. http://cafe.daum.net/BonghaWashington


Unsubscribe / Change Profile
Powered by YMLP



현장의 목소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