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위원장후보 이정환입니다

제10대 부산지방본부 위원장 후보에 출마를 결심함 이정환 입니다

조합원 동지 여러분 작금의 현실은 참으로 암담하고 참담한 마음 글 할길 없습니다. 윤리경영과 정도경영을 이야기하던 남중수 전사장님은 수뢰혐의로 검찰에 구속되고 현장은 상품강매에 시달리며 법적으로 보장된 정년퇴직은 명예퇴직이라는 이름으로 강제퇴직을 종용하여 엄청난 시련을 직원들에게 안겨주고(모 지점에서는 집사람에게 까지 전화를 하였나고 합니다)있고, 또한 외주화다 사업분사다하여 여러가지 이야기가 들여오면서 고용불안은 극에 달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올해 플라자와 IT분야 분사에서도 알수 있듯이 당해 조합원들의 의견도 제대로 청취하지 않고 워원장 직권으로 결정을 하였다는 것입니다 또한 올해 임금협상은 제대로 하지못하고 있는 현실을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을까요.

조합원 동지여러분.
노동조합이 자기 역활을 다하지 못할 때 그 패해는 당연히 조합원 동지들에게 돌아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조합원을 위한 노동조합을 우리의 손으로 일으켜 세워야 합니다 .우리의 소중한 권리를 당당하게 쟁취하여야 합니다. 당당함 만이 우리를 지켜낼수 있는 것입니다. 그 길에 상품강매는 없어지는 것이고 고용안정도 이루어 지리라 확신합니다. KT는 우리만의 직장이 아니라 우리의 형제자매 그리고 우리의 소중한 자녀들도 다녀야 되는 회사입니다 우리모두 힘을 모아 아름다운KT, 신명나고 신바람나는KT 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 모두의 손으로 ..... 꿈은 결코 먼데 있는 것 아니라 실천할때 이루어 집니다

ilovekt.org/2016 오셔서 다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사내에서는 접속 할 수 없습니다)

선거에 좋은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 010-6766-5699 (이정환)
010-9601-7015 (손정수)

이메일 : moara@parnm.com




현장의 목소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