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우리회사의 위치는 1 근속연수 2009-09-26 1000회
재미있는 가을야구 잔치가 시작되었다 가을야구 2009-09-26 769회
제발 특별명퇴 해주시오 1 명퇴 2009-09-26 1132회
허수 경영에 얼마나 노고가 많으십니까? 1 조합원 2009-09-26 1137회
KT 는 정년이 58세입니다. 걱정하지마세요 아무도 손질을못합니다 ^^ 1 무명인 2009-09-26 1147회
특별명퇴는 없고 자회사분리만 있을거랍니다 2 직원 2009-09-26 1740회
노조는 다 때려잡아야~~~~ 1 오마이 2009-09-26 981회
전호중이을 처단하라!!!!!! 6 2009-09-25 2301회
정년까지 직원모두가 다닐수 있는 KT 로 거듭나기를 … 4 강북 2009-09-25 1249회
대기업중 1위 근속인 2009-09-25 1017회
민주동지회! 그 생사의 갈림길…. 2 바다 2009-09-25 1124회
여러번 재심사건 그루 2009-09-24 952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