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회장님 제발 좀 보세요 임원님 2009-09-27 1653회
합병으로 우리는 진정 한가족이 되었눈가? F 직원 2009-09-27 1177회
추석에 노사가 공동으로 사회봉사활동 했으면 중추절 2009-09-27 779회
특별 명퇴 좀 제발 하자 1 명퇴 2009-09-27 1668회
상품판매작전 허허실실 끝나고… 1 허허실실 2009-09-26 1806회
있었던 일. 온김에 그루 2009-09-26 1173회
휴일근무하고 수당도 못받는 kt조직 8 노동자 2009-09-26 1568회
명퇴가 없어지진않을껄 위원장본인 밥그릇설마없앨려고 ^^ 걱정하지마셈 2 강북 2009-09-26 1689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2009-09-26 1561회
대출광고 이제 그만 합시다 대출 2009-09-26 754회
이러다가 명퇴가 없어지면 큰 일이다 2 퇴직희망자 2009-09-26 1528회
우리 모두 올레가 됩시다 올레 2009-09-26 79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