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도 출근 하셨죠.// 2
|
조합원
|
2009-09-19
|
1698회
|
|
|
ㅎㅎㅅㅅ 1
|
ㅎㅎㅅㅅ
|
2009-09-17
|
1863회
|
|
|
참으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ㅋㅋㅋ
|
2009-09-16
|
3527회
|
|
|
경기회복인가 새로운 거품인가- 맑스주의로 본 오늘날의 경제위기
|
서부사회포럼
|
2009-09-16
|
837회
|
|
|
대기업병과 해결방안 1
|
하인리히
|
2009-09-16
|
1634회
|
|
|
KT, 9월말 명예퇴직 실시 2
|
olleh
|
2009-09-16
|
6204회
|
|
|
KT는 무엇이 두려웠을까?…. (윤리경영실장님께) 4
|
칼있쓰마
|
2009-09-15
|
2264회
|
|
|
가을입니다
|
칼있쓰마
|
2009-09-14
|
1426회
|
|
|
MB맨 이석채의 속도전 100일, 올레 KT엔 무슨일이 1
|
퍼옴
|
2009-09-14
|
2740회
|
|
|
현업은40이상이고 자회사안넘어간다고 현장으로 돌리고…
|
강북
|
2009-09-14
|
2990회
|
|
|
특별명퇴후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 3
|
쿡전도사
|
2009-09-14
|
3655회
|
|
|
조직사회에서 구조조정은 늘상 있는 일~ 1
|
qook
|
2009-09-13
|
1591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