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 영업 이익 감소 책임없는 경영진,앵벌이 마단직원 1 직원 2009-11-09 1481회
KT, QOOK TV 1년만에 100만 가입자 돌파 2 발전 2009-11-09 1073회
엎친데 덮친격 SK브로드밴드 사면초가 2009-11-09 4182회
동유럽 몰락 20년 – 옛 소련은 사회주의 사회였는가 서부사회포럼 2009-11-09 752회
지사에 추가로 있는 상무들 지부장 2009-11-09 1490회
kt주식관리와 조직 정자동 2009-11-09 1074회
2차대전중 독일과 내통했거니 친독했던 사람들을 프랑스 국민과 정부가 2차대전 종료후 어떻게 처리하였나는 굳이 이야기하지 않겠다 4 ㅋㅋㅋ 2009-11-09 1285회
힘든 상황 1 민초 2009-11-08 1095회
조합원들을 위한 위원장님이 되어 주시길…. 1 조합원 2009-11-08 1011회
고생많으십니다 KT사랑 2009-11-08 806회
아직도 뭘 모르는 한심한 집행부~ 5 벌건장미 2009-11-08 1265회
2류 기업을 버리자! 2 일류인생 2009-11-07 993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