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 발발이들은 퇴직해도 끝까지 추격하여 일족을 멸한다 1 정호승 2009-11-11 1086회
11.14 반전 평화 행동의 날 파병반대 2009-11-11 787회
아래 3875 ” 작전종료” 보아라 2 찌질이 2009-11-11 1326회
직원들 상품강매도 해결못하는 주제에…뭔 개소리 ? 조합원 2009-11-10 1437회
작전종료 나동건 2009-11-10 1534회
이 어둠이 지나고 KT 동녘 저편에 희망이 솟는 날 ㅋㅋㅋ 2009-11-10 2142회
전화국, 메가패스 이름 되찾기 캠페인 전개 해야 할때~~ 3 메가패스 2009-11-10 1547회
오늘 판결선고 하는데 . . . . . 그루 2009-11-10 777회
이름부터 바꿔라……메가패스,메가TV로…… 5 퇴직사우 2009-11-09 1502회
마케팅단??? 4 ??? 2009-11-09 1987회
KT “올 해외사업 매출 7100억” 코알라 2009-11-09 1141회
15년 명퇴 좀 하자 1 노조원 2009-11-09 132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