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 그것은 또 하나의 슬픔 5 광수생각 2009-11-16 1513회
조용한 하루 1 물망초 2009-11-15 1355회
무늬만 좋은 TM(Talent Market)인 인사시스템 폐기해라… 2 이강근 2009-11-15 2737회
끝까지 조사하여 책임을 추궁하여야 한다 7 발바리 2009-11-14 1959회
또 자율을 가장한 강제 휴일 상품판매에 하루가 도둑질 당하는군아.. 2 조합원 2009-11-13 1874회
양적팽창은 질적성장을 담보하는가? 양질전화 2009-11-12 1169회
어찌 이런일이~해외에서 지본 위원장 회의를 22 슬프다 2009-11-12 2222회
kt노조 복수노도 향방 13 민초 2009-11-12 2076회
개개인의 양심이 명하기를 4 양심 2009-11-12 1163회
아래 “찌질이” 보아라 4 유명씨 2009-11-11 1136회
비리에 솔직한 군인! 비리에 뇌가 없는 KT 광수 2009-11-11 1320회
KT에서 왜 이런 용기있는 자가 없을까 1 정호승 2009-11-11 1294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