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주인이 없다 2 조합간부 2010-06-24 1330회
퇴직자 3,000명 특별위로금미지급분 법무법인에 소송장 접수 완료 퇴직자총단결 2010-06-24 1217회
어려운 상황에서도 일단해 보자는 적극적인 자세 필요 3 해보자 2010-06-24 1002회
CIC 뜻이 뭐요? 1 CC 2010-06-24 8314회
제2차 노사정책협의회 6 조합원 2010-06-23 2062회
전력실근무하다 전송실에 근무하는데 정년보장되나요 8 전력인 2010-06-23 2041회
olleh KT 1 . 2010-06-23 1571회
왠 쒸레귀들이 이리많아 4 쒸레귀 2010-06-23 1470회
멍청한 위원장에 미친노조…KT엔 노조가 없다. 1 지부장 2010-06-22 1449회
연약한 여직원등 고통준 인간은 전북마단내 재직 출퇴근시 교통사망 수많은 적에게 총살당한다.여조합원 1 여조합원 2010-06-22 2175회
망 분사 ..서비스와 네트워크 분리 4 반드시 2010-06-22 5433회
성과급 확대!! 5 조합원 2010-06-22 1975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