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티서 정년퇴직 할려면 어용 지부장하든지 cp되든지 둘중하나
|
·
|
2010-06-20
|
1851회
|
|
|
이명박 ,,,,,,,,
|
평화
|
2010-06-20
|
846회
|
|
|
심상정 징계안 부결… 진보신당 노선 논쟁
|
당원
|
2010-06-20
|
768회
|
|
|
이석채 KT 회장, “정부 입각, 가능성 제로” 3
|
지다
|
2010-06-20
|
1210회
|
|
|
대한민교 이야기
|
연합기자
|
2010-06-20
|
961회
|
|
|
전자실근무하다전송실로통합되면서 전송배우는데 정년보장해주나요 7
|
정자동
|
2010-06-20
|
1841회
|
|
|
눈으로 보지말고, 귀로 듣지말며 입으로 말하지 말라. 오직 마음으로 마음으로 보고, 듣고, 말하라
|
가슴앓이
|
2010-06-19
|
1510회
|
|
|
그많은 nsc 잉여인력 다 어디로 가나요 ? 8
|
소식통
|
2010-06-19
|
3517회
|
|
|
## nsc 인력이동으로 지옥문에 입성 한 걸 축하드립니다…## 7
|
막장
|
2010-06-18
|
2958회
|
|
|
권영진 선배님 6/18 정년퇴임식 안내
|
강북지회
|
2010-06-18
|
1349회
|
|
|
전국지방본부위원장회의 6
|
편집
|
2010-06-18
|
1957회
|
|
|
‘노사정책협의회’ 1
|
케이티노
|
2010-06-18
|
1587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