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10임단협 가협정 체결 8 역시나 2010-10-25 4433회
제갈공명이 성격이 그래서 2번 반대했을까? 1 조조 2010-10-25 1446회
결국 구조조정은 이렇게 되었군요 조하번 2010-10-25 3683회
방호원 용원출신 영업들..개통도 해라.. 2 ite 2010-10-24 4384회
시간나시면… 호박 2010-10-24 1847회
왜 영업직원은 개통을 안하고 ite 만 개고생하는지요 5 강북 2010-10-24 4311회
정액제와 연관된건 KT경영진이 아닌가요 마단직원 2010-10-24 5114회
엄청난 부당이익을 취하던 KT는 2004년 9월 또 다른 집전화 정액요금제를 출시하였고 전국소비자연합회 2010-10-24 2998회
기본금 -6% 삭감으로 가고 있다니… 제 정신인가??? 1 영업팀장 2010-10-24 3661회
대규모 조직개편 임박 특별기동팀과 개통팀은 선로보수회사 4 조합간부 2010-10-24 2999회
지사장.팀장을 위한 상품 강매 자뻑 판매가 현재 단장 지사장 팀장 책임이다. 사퇴해라. 특기팀 2010-10-24 925회
사기당한 KT…확인도 안 하고 용역비 28억 지급 …참 한심하기 짝이없구만. 사기당한 KT…확인도 안 하고 용역비 28억 지급 조합원 2010-10-24 88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