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금삭감에 투표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맙시다.그러고서 임금 적다고 한탄하지 맙시다…경영진들을 위해 회사 다닙니까??? 10
|
양심
|
2010-10-27
|
1697회
|
|
|
더러운 개티 퇴직하면 개티상품 쳐다보지도 않는다… 6
|
ㄱㄱㄱ
|
2010-10-27
|
1516회
|
|
|
아름다운 양심
|
희망
|
2010-10-27
|
2236회
|
|
|
[임금(평균 임금 및 통상임금)] 식대, 교통비의 평균임금 포함여부 ???궁금합니다 3
|
퇴직금
|
2010-10-27
|
2537회
|
|
|
이완용이가 왜 욕을 먹을까? 2
|
전직직원
|
2010-10-27
|
2182회
|
|
|
회사에 잘보이려고 아양떠는 무리여 3
|
퇴직자
|
2010-10-27
|
1987회
|
|
|
KT 조직폭력배들에게 진정 궁금한 것은
|
조폭
|
2010-10-27
|
1524회
|
|
|
미친 노조의 비애~ 4
|
나대로
|
2010-10-27
|
1499회
|
|
|
충격!!!!!!!!!!!! 모두 이거 좀 보세요!!!!!!! 1
|
고발
|
2010-10-27
|
2318회
|
|
|
퇴직금 중간정산제 폐지해야
|
보험연구원
|
2010-10-27
|
1990회
|
|
|
퇴직금 중간 정산 vs 연금제 변경,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
상담
|
2010-10-27
|
1688회
|
|
|
혁명은 수줍음에서 시작된다 1
|
KT혁명
|
2010-10-27
|
1050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