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 이석채 회장 등에 1만8427주 성과급 지급 조합원 2010-10-27 2031회
임원진은 연봉40% 인상시키고 직원들은 한푼도 못올려주겠다는 협상을 여러분은 ?? 6 조합원 2010-10-27 2007회
구현이가 급하기는 급한가보다 5 김구현형 2010-10-26 2109회
2010 –>2011 8 희망 2010-10-26 2328회
임금협상 4 임금협상 2010-10-26 2079회
2011년이 기다려져 4 2011 2010-10-26 2408회
모두가 원하는 선물 3 프레젠트 2010-10-26 2408회
노조를 탈퇴하고 싶다….방법좀? 7 평조합원 2010-10-26 3193회
나는 애사심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3 충성 2010-10-26 3256회
이석채 회장 “이제 KT 추가 구조조정은 없다” 3 강북 2010-10-26 2363회
찬반 2 등응신 2010-10-25 1735회
KT노조.스스로 죽어간다 1 조합원 2010-10-25 2401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