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KT, 이석채 회장 등에 1만8427주 성과급 지급 | 조합원 | 2010-10-27 | 2031회 | |
| 임원진은 연봉40% 인상시키고 직원들은 한푼도 못올려주겠다는 협상을 여러분은 ?? 6 | 조합원 | 2010-10-27 | 2007회 | |
| 구현이가 급하기는 급한가보다 5 | 김구현형 | 2010-10-26 | 2109회 | |
| 2010 –>2011 8 | 희망 | 2010-10-26 | 2328회 | |
| 임금협상 4 | 임금협상 | 2010-10-26 | 2079회 | |
| 2011년이 기다려져 4 | 2011 | 2010-10-26 | 2408회 | |
| 모두가 원하는 선물 3 | 프레젠트 | 2010-10-26 | 2408회 | |
| 노조를 탈퇴하고 싶다….방법좀? 7 | 평조합원 | 2010-10-26 | 3193회 | |
| 나는 애사심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3 | 충성 | 2010-10-26 | 3256회 | |
| 이석채 회장 “이제 KT 추가 구조조정은 없다” 3 | 강북 | 2010-10-26 | 2363회 | |
| 찬반 2 | 등응신 | 2010-10-25 | 1735회 | |
| KT노조.스스로 죽어간다 1 | 조합원 | 2010-10-25 | 2401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