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김위원장께…(노대통령 서거에 즈음하여) 4 | 붉은장미 | 2009-05-23 | 820회 | |
| 노무현대통령마음이나 내마음이나 같다. | 노사모 | 2009-05-23 | 814회 | |
| 자뻑을하지않으면 구조조정이기다립니다. 하나만보고둘은보지못합니까? 4 | 정자동 | 2009-05-23 | 1137회 | |
| 무엇이 문제인가요 1 | 머저리 | 2009-05-23 | 947회 | |
| 자뻑폰 6 | 파부침주 | 2009-05-22 | 1073회 | |
| 자뻑=10만양병 | 자뻑 | 2009-05-22 | 1101회 | |
| 내 발등 내가 찍는 일은 하지 말자 4 | 조합원 | 2009-05-22 | 1459회 | |
| 성과급 연봉제 반대이유 5 | 싫은이유 | 2009-05-22 | 2416회 | |
| KT만세!! 1 | KT최고!! | 2009-05-22 | 919회 | |
| kt 생산성이란 무엇일까? | 노예화 | 2009-05-22 | 916회 | |
| 발발이와 그 두목은 죽여야 합니다 1 | 흑혈 | 2009-05-22 | 871회 | |
| 언제쯤 SKT처럼 18만원 가나….이거야 참 합병을 해도 이 모양이니…뭘 믿겠서 1 | 일반시민 | 2009-05-22 | 1194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