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원여러분~임금피크제,성과연봉제=>KT의발전과 우리가족의 행복을 위해 반드시 해야합니다(전직원필독!!!) 5
|
이석죄
|
2009-05-24
|
1870회
|
|
|
애도노….타도쥐쉐끼
|
부산
|
2009-05-23
|
845회
|
|
|
아 ~ 3
|
김연회
|
2009-05-23
|
935회
|
|
|
노무현대통령죽음을 계기로 우리도 핸드폰자폭합시다.
|
자폭
|
2009-05-23
|
839회
|
|
|
노무현 대통령님 빈소 생중계입니다. 안녕히 가세요
|
물망초
|
2009-05-23
|
767회
|
|
|
임금피크제 5
|
관심
|
2009-05-23
|
1347회
|
|
|
용공조작과 노조공작
|
마파람
|
2009-05-23
|
1283회
|
|
|
“성과에 따른 보상” 성과중심 문화 도입 3
|
산울림
|
2009-05-23
|
814회
|
|
|
통신보조비 대신 기본급을 올려달라,.,.
|
조합원
|
2009-05-23
|
966회
|
|
|
관리자에 제안합니다.. 글쓰는 기록일자에 년/월/일만 나오게 해주세요.. 2
|
제안
|
2009-05-23
|
879회
|
|
|
자뻑강요한,관리자를 파면시키자.., 4
|
조합원
|
2009-05-23
|
997회
|
|
|
처음부터 짜고치는 고스돕이었다.. 4
|
조합원
|
2009-05-23
|
1216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