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우리 KT가 호구가….그동안 따땃했제….인자 국믈도 없는기라. 1 조합원 2009-07-13 790회
아래 글쓰신 이행우님께 여쭈어봅니다 2 행우형 2009-07-13 957회
민노총 탈퇴 배후세력이 회장과 MB?? 1 뿔난좌번 2009-07-13 828회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자! 보행자 2009-07-13 816회
근무시간에 발바리들 여론조성하느라 애쓴다… 4 조합원 2009-07-13 811회
참으로 서글픔이 앞섭니다 3 신행우 2009-07-13 833회
KT노동조합모지리들 5 강북지본 2009-07-13 771회
민주노총은 KT 연맹비로 쌍용자동차 파업에 돈을 대주면… 1 조합원 2009-07-13 887회
KT희망의 노동운동을 위해 2 임시총회 2009-07-13 780회
KT에 노동조합이 있었던가??? 1 사회인 2009-07-13 763회
민주노총은 kt와 전혀 도움이 안된다 1 올레 2009-07-13 769회
KT 노(勞)·사(使)가 통신시장 무한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노동운동 2009-07-13 829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