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앞으로 더 큰일 벌어질것… 6
|
붉은장미
|
2009-07-14
|
1149회
|
|
|
안녕~~ 민주노총~~
|
판도라
|
2009-07-14
|
814회
|
|
|
쑈하지말고 내부직원들이나 챙겨라.. 1
|
꼴갑
|
2009-07-13
|
928회
|
|
|
발바리들 근무시간에 쓴글은 다 똑같아,,,,, 3
|
조합원
|
2009-07-13
|
804회
|
|
|
어쩌다 이모양 이꼴이 됐는지 과연조합원의 요구사항을 들어주는건지 ..
|
전남
|
2009-07-13
|
851회
|
|
|
사망 신고 1
|
조하빈
|
2009-07-13
|
921회
|
|
|
민노총을 탈퇴하든 말든 15년 명퇴나 해라
|
구조조정
|
2009-07-13
|
743회
|
|
|
요즘, 진정 KT를 위하여 슬퍼하지 않는다면 직원이 아닙니다 1
|
마파람
|
2009-07-13
|
1310회
|
|
|
조합원을 위한 상급단체 ? 1
|
누구냐
|
2009-07-13
|
889회
|
|
|
다~바꾸는 시기다. 1
|
갈가리
|
2009-07-13
|
799회
|
|
|
KT노조여~~민노총 탈퇴 하여 보수세력 규합 할 때이다 1
|
보수논객
|
2009-07-13
|
782회
|
|
|
다시 한 번 생각해 봅시다. 1
|
always
|
2009-07-13
|
805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