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앞으로 더 큰일 벌어질것… 6 붉은장미 2009-07-14 1149회
안녕~~ 민주노총~~ 판도라 2009-07-14 814회
쑈하지말고 내부직원들이나 챙겨라.. 1 꼴갑 2009-07-13 928회
발바리들 근무시간에 쓴글은 다 똑같아,,,,, 3 조합원 2009-07-13 804회
어쩌다 이모양 이꼴이 됐는지 과연조합원의 요구사항을 들어주는건지 .. 전남 2009-07-13 851회
사망 신고 1 조하빈 2009-07-13 921회
민노총을 탈퇴하든 말든 15년 명퇴나 해라 구조조정 2009-07-13 743회
요즘, 진정 KT를 위하여 슬퍼하지 않는다면 직원이 아닙니다 1 마파람 2009-07-13 1310회
조합원을 위한 상급단체 ? 1 누구냐 2009-07-13 889회
다~바꾸는 시기다. 1 갈가리 2009-07-13 799회
KT노조여~~민노총 탈퇴 하여 보수세력 규합 할 때이다 1 보수논객 2009-07-13 782회
다시 한 번 생각해 봅시다. 1 always 2009-07-13 805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