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전국지부장들 2년후에 더큰대접받고 명퇴하기로 결의 4 지부장일동 2009-12-10 1336회
현명한 판단ㄷ 1 현명한판단 2009-12-10 1083회
★★껌값만도 못한 특별명퇴! 밀실야합 규탄한다! ★★ 3 김구현탱이 2009-12-10 1171회
★★허울좋은 특별명퇴! 조합원 총단결로 작살내고 철폐하자 ★★ 3 김구현 2009-12-10 990회
★★총파업! 총투쟁으로 평생직장사수하자!★★ 1 명동파업 2009-12-10 842회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우리는 1 박탈감 2009-12-10 903회
이번에 나갈넘 명단 4 갈놈 2009-12-10 1436회
나이 먹은 내가 가련다 직원 2009-12-10 953회
특퇴 연령10년차이상으로 하던지 희퇴를 실시하여야합니다. 희퇴자 2009-12-09 1007회
이바보같은 발바리들아 고용안정사수하여 우리권리찾자 ..앞잡이되지말고 2 강북 2009-12-09 881회
와~ 1 좀비 2009-12-09 914회
■ 연말연시 특판대출 신청안내 KT담당팀장 2009-12-09 827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