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퇴신청자가 적다면 10년이상으로 확대 시행하라… 1
|
강북
|
2009-12-10
|
945회
|
|
|
동상이몽 3
|
불일치
|
2009-12-10
|
870회
|
|
|
명예로운 퇴직 문화가….. 1
|
조하번
|
2009-12-10
|
966회
|
|
|
KT직원우대 12월 특별 신용대출 금리 안내!
|
citibank
|
2009-12-10
|
764회
|
|
|
2010년에 몰아닥칠 폭풍??? 10
|
김삿갓
|
2009-12-10
|
1559회
|
|
|
[[ 이면합의가 궁금하다 ]] 4
|
이이면
|
2009-12-10
|
1176회
|
|
|
특퇴를 고민하다 잠들었는데..꿈속에서 조형기가 나타나서 하는말이.. 2
|
꿈
|
2009-12-10
|
1221회
|
|
|
ㅋㅋㅋ 앞으로 점점 재미있어집니다. 그려… 1
|
하붕이
|
2009-12-10
|
1150회
|
|
|
※공지※ KT임직원 12월 특별우대 안내문
|
KT담당
|
2009-12-10
|
758회
|
|
|
노사합의서가 왜이래? 4
|
웃긴다
|
2009-12-10
|
1309회
|
|
|
정년연장 주장하고 투쟁을 선동하는 불순세력들이여….먼저 나가 주세요…젊은 후배 직원들에게 길을 열어 주세요 5
|
5년차직원
|
2009-12-10
|
914회
|
|
|
특퇴결정 찬성 + & 6
|
지원부대
|
2009-12-10
|
1325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