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내년부터 정년연장 임금피크제시행 …. 3 | 정자동 | 2009-12-14 | 1163회 | |
| 개과천선 합시다! 1 | 바로맨 | 2009-12-14 | 782회 | |
| KT과거사 역적놈들 명단 3 | 민주노총 | 2009-12-14 | 1034회 | |
| 여기도 게시물 아르바이트 있나? 1 | SKT | 2009-12-14 | 760회 | |
| 지부장 노릇 쫏팔려서 못하겠다…구현아 4 | 지부장 | 2009-12-14 | 932회 | |
| 명퇴에 바람 | kt사랑 | 2009-12-14 | 1004회 | |
| 전송실은언제네트웍으로 붙나요 상품판매진저리가 납니다 2 | trman | 2009-12-14 | 952회 | |
| 긴급제안 합니다 | 열받은직원 | 2009-12-14 | 802회 | |
| 아이고~ 그때 2억 받고~~ 1 | 후회 | 2009-12-14 | 1019회 | |
| 연말인사 앞둔 통신3사 ‘좌불안석’ 1 | 퍼온글 | 2009-12-14 | 864회 | |
| KT노조가 요구한 특별명예퇴직, 안팎 입모아 비난 5 | 무명인 | 2009-12-14 | 1276회 | |
| 여러분!!!!!!! 나가면 안되는 이유를 말하겠습니다. 4 | 열받아 | 2009-12-14 | 1204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