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여기저기서 흐림 2009-12-15 774회
차라리 노조 업애자. 7 조합원 2009-12-15 887회
대외적으로 망신당한 비겁한 어용노조의 한계 3 등신들 2009-12-15 925회
명퇴 그 다음은 2 명태 2009-12-15 1262회
현장전송실은 개털인가 스카이라이프나달러다니고.빨리 네트웍으로붙여.. 1 강북 2009-12-15 1094회
타도로 가느니.. 1 나가자 2009-12-15 925회
정년 연장 피크 제 5 베이비 2009-12-14 1341회
조합원보기가 낯뜨거워 지부장 사표낼련다 – 구현아씹아 4 신임지부장 2009-12-14 1231회
D가 30%라 KT 금방 망하겄네 발발이들은 조켓다. 1 조하번 2009-12-14 935회
3급이상 간부님들 그리고 발바리 & 발바리족 여러분 ~! 2 조합원 2009-12-14 1185회
노조위원장도 가만있는데 날뛰는발발이는 자기는 능력있다는말인가? 3 무명인 2009-12-14 800회
전송실직원 멀티영업교육은 왜 시키는거죠 네트웍으로 붙는다면서..? 3 trman 2009-12-14 1306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