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오늘도 회유 당하는동료를 보고 9 나도직원 2009-12-20 1156회
동료들에 희생을 헛되이 하지 말자 명관 2009-12-20 749회
회장님 강요 하지 마시고 10년 이상 근속자를 대상으로 명퇴 연한을 늘려 주세요 3 일반직원 2009-12-20 1129회
KT 상담 노무사 명단(3) 6 서울 2009-12-20 4075회
관리자들은 자신의 행위가 ‘불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2) 7 서울 2009-12-20 878회
불법 퇴직강요에 당당하게 맞서는 KT노동자들이여 (1) 1 서울 2009-12-20 798회
100만원지급,2월효도휴가비지급,1월성과급120%,2월학자금신청 3 kttu 2009-12-20 1084회
민노총 탈퇴의 결과 입니다. 강제명퇴는 자업자득 입니다… 7 조합원 2009-12-20 1087회
경인년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관상 2009-12-20 757회
대화가 필요해 3 신봉선 2009-12-20 800회
교육 공지사항 2 조교 2009-12-20 1085회
평생직장사수하자! 4 지부장일동 2009-12-20 94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