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새로운시작 | 현장 | 2009-12-21 | 789회 | |
| 왜 서운하지안겠습니까? 1 | 갈채 | 2009-12-21 | 930회 | |
| 언론노조, 18일 KBS 새 노조 가입 승인 (kt는 공공노조에 가입하면 되지 않을까?) | 진짜노동자 | 2009-12-21 | 890회 | |
|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4 | 상담소장 | 2009-12-21 | 1105회 | |
| 명예퇴직제도 없어진다는 두 사측들 보세요~~~ 3 | 누진회귀 | 2009-12-21 | 1637회 | |
| 한 살이라도 젊을 때 | 고민 | 2009-12-20 | 819회 | |
| 감사하는 머음으로 KT를 떠납니다. 2 | 구.KT인 | 2009-12-20 | 884회 | |
| 전 직원의 정예화, 멀티플레이어화 3 | 조맹덕 | 2009-12-20 | 1338회 | |
| 현재 5000명… 3 | 남은자 | 2009-12-20 | 1568회 | |
| 감사합니다. | 이별 | 2009-12-20 | 756회 | |
| 희망찬 내일 | 그래요 | 2009-12-20 | 758회 | |
| 결정했어요 | 선택 | 2009-12-20 | 749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