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우리도 복수노조되면….구현이는 끝났네. 4 지보장 2009-12-26 1496회
이번 명퇴의 문제점 2 나그네 2009-12-26 2277회
kt명퇴자 명단 3 2009년말 2009-12-26 11227회
풍년밥솥” 전원정년보장 중 1 10년차 2009-12-26 1204회
어려운 시기에 용기를 잃지않아야하는데.. 1 힘에겨워 2009-12-26 1075회
꼴통둘의이야기 2 해돈이 2009-12-26 1350회
이탈상품 4 통계 2009-12-26 1460회
퇴출되는 현실에서 10 명퇴 2009-12-26 1779회
아이고~~~맴이 찹찹 허내유 2 절망 2009-12-25 1189회
우리에겐 아직 3만이 넘는 대병력이 남아 있다 12 이장군 2009-12-25 1616회
(펌)떠나는 자가 남는자 에게…, 3 검은눈동자 2009-12-25 1227회
이번 명퇴는 서로에게 필요 했다 6 냉전하게 2009-12-25 1220회

쓰기